정보

SC제일은행 마이시그니처통장 출시 이벤트

2021. 7. 13.
728x90

안녕하세요

최근 은행 금융권에서 신규 고객 유치로

새로운 상품 이벤트가 자주 있는거 같아요

저는 SC제일은행을 거래하지도 않고 계좌도 없지만,

아파트 엘리베이터에 있는 포커스미디어에

광고를 보고 관심이 가서 찾아보았습니다.

 

자유입출금 통장인데 가입하면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교환권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준다는거예요..

신세계상품권의 경우엔 9월 30일 잔액이

1천만원 이상일 경우에 

금액에 따라 차등적으로 최대 10만원까지 지급되는데..

3억을 예치해야하네요..ㅎ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도 쿠폰은 1000명이기에 가입을 해보려했는데

입출금계좌를 가지고 있거나, 신용카드(체크카드) 가지고 있는 고객중 은행에

고객정보가 등록된 고객만 가능하네요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업무가 많아졌는데..

SC제일은행만 불가한건 아니겠죠..ㅎ

모바일에서 SC제일은행 앱을 설치하면 아래와 같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모바일로 통장개설시에도 아래 조건에 해당하면 신청이 불가합니다.

 - 최근 30일 이내에 다른 은행에서 통장개설이력

   보통 영업일 기준 20일로 안내되는데 SC제일은행은

  여유있게 최근 한달로 안내되는거 같습니다.

- 미성년자 (19세미만) - 대면으로만 가능

 

 

 

SC제일은행에의 베스트 예적금을 찾아보니

이벤트 홍보중인 SC제일 마이시그니처 통장이 1위이네요

최대 금리는 0.7%이지만

10억 이하, AUM(총예치자산) 3천만원 이하는 0.1%입니다.

0.7% 금리를 받기위해서는 AUM 1억이상 되어야하네요

좋아요 하트는 로그인 하지 않아도 돼나봐요..

제가 SC제일 마이시그니처 통장의7번째 좋아요를 눌렀네요..

#SC제일은행

#Standard Chartered 제일은행

#마이 시그니처통장

LIST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