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커블체어 와이더 구매 후기

2021. 5. 16.
728x90

평소 손목통증, 허리통증이 있어서

버티컬마우스 사용하고, 허리요추받침을 사용해오다가

동네 이마트에 커블체어가 체험할수 있게 되어있어 사용해보고

고민고민해서 내돈내산 구입하게되었습니다.

 

분명 체험할땐 커블체어가 무슨 마사지 기계에 앉은것처럼 편안하고

허리가 지지되는거 같아서.. 구매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인터넷 커블체어 후기는 안좋은 글들이 많아서 망설였습니다.

 

그렇게 마트갈때마다 고민하고 앉아보고..

직접 체험했을땐 편안함이 좋아서 

결국 구매를 결정했어요!!

 

 

[오직 쿠팡에서만] 가정의달 감사세일 리미티드 특별가! 로이첸 체어 자세교정의자 허리보호의

COUPANG

www.coupang.com

손연제를 모델로 하여 2+1 행사하는 가격이면 저렴하게 살수 있겠다 하였지만

왠지 여러개 사서 방치하게될꺼 같아 저는 제가 사용할 용도로 커블체어 와이더 하나만 구매하였네요

 

에이블루 커블체어 와이더 (그레이)

COUPANG

www.coupang.com

저는 커블에 앉을때 의식을 해서 앉아서 그런지

아직까지는 바른자세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거 같아요

설명서에는 운전할때 차량에서도 사용하는걸로 나왔는데

저는 장거리 운전이 많지는 않아서ㅎㅎ

 

안좋은 글들이 많아 고민고민했지만

사전에 여러번 체험을 해본 덕분에.. 전 아직까지는 만족스럽습니다..ㅎㅎ

내돈내산 커블체어 와이더예요!!

 

 

에이블루 더 넓어지고 편안해진 2020년형 바른자세 교정의자 - 커블체어 와이더 (색상 : 3종 중 택1

COUPANG

www.coupang.com

 

LIST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