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스타벅스 버디세트 잔여 수량 + 매장정보

2021. 2. 9.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이틀간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버디세트를 추가 판매가 시작되었는데요

플레이모빌 추가 입고 안내에 대한 글은 지난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2021/02/06 - [정보] -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추가 입고 안내 + 추천매장팁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추가 입고 안내 + 추천매장팁

안녕하세요 스타벅스 플레이모빌이 지난 1월 한정판 피규어로 매주 목요일 오픈 출시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코로나 19임에도 불구하고 매장 오픈전부터 긴줄을 서고 경찰 출동 대기하는

imhere98.tistory.com

지난번 추천드린 리빙센터에 입점해 있는

스타벅스 용인고매동점 정보 공유드리려고합니다.

아내와 아이가 9시반 넘어 도착하였는데 

예상외로 줄이 짧아 놀랐다고하네요.. 경찰출동도 없구요..ㅎㅎ

그래서 원하는 제이와 제니를 입양하였습니다.

1인당 1회 한정 1개만 구입이 가능합니다.

 

아내가 30분 전 도착했을땐 기흥 리빙파워센터

앞에 5팀 정도 계셨다고하네요

무난하게 스타벅스 입점하였네요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잔여수량정보입니다.

건물내부 혹은 다른 출입문으로 대기하시는 고객은 순서 제외되니 참고해주세요

아내와 아이 그리고 아내 친구까지 해서 3개 겟하였네요

1월 21일 출시했던 서퍼 그레이스

1월 21일 출시했던 하이커 제니

1월 21일 출시했던 회사원 제이

의외로 조용했던 용인고매동의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구매후기이네요

오픈런 하지마자 벌써부터 매진 행렬을 달리는 중이하는데 

원하는 버디세트 분양 잘 받으시길 바래요~

#스타벅스플레이모빌추가입고
#스타벅스플레이모빌재입고
#스타벅스플레이모빌추가판매
#스타벅스플레이모빌추가안내
#스타벅스플레이모빌추가입고안내
#스타벅스플레이모빌재입고
#스타벅스플레이모빌재고

LIST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