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KB국민은행에서도 예전부터 KB고객자문단과 KB호민관이라는 고객패널 제도를 운영해왔었는데요
기존엔 온/오프라인 분리되어있었다면, 이번엔 통합된 고객패널로 KB국민팬슈머로 모집을 하고있네요
저두 KB고객자문단으로 몇차례 활동하며 포인트리/금리혜택등을 받아보았지요..ㅎ
활동면에서는 온라인 설문 주위라서 활동하는데 큰 부담은 없었구요..
이번에 통합이라 오프라인 활동도 병행될꺼 같은데 선발된 리더분이 하지 않을가 싶습니다.
지난 삼성카드 고객패널 활동시에는 매달 오프라인 모임으로 과제 수행/발표가 있어서
상품 및 서비스에 관심이 없던분이라면 어려울꺼 같더라구요..
이런 활동에는 지원서도 어느정도 난이도가 있었지요..
하지만, KB국민팬슈머는 모집인원도 1000여명이고, 신청서 작성이 별도로 있지 않고
신청하기 클릭만 하면 신청이된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 살펴보시고, KB국민은행의 상품/서비스에 관심 많은분은 신청해서
의견 개진하고 신규 서비스 론칭하는데 도움도 나누면 좋겠습니다.
모집 대상
- 은행의 상품 및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KB국민은행 고객
- KB국민은행 인터넷뱅킹을 사용 중인 고객
- 마케팅정보 수신 동의 고객(SMS 및 이메일)
※(마케팅목적) 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 동의에 SMS 및 이메일 동의 고객
- 본인 명의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본인명의 KB요구불계좌(정상계좌)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
(설문조사 참여를 위한 『리브똑똑』 앱 설치 필수 조건 입니다)
- 모집 시점과 상관 없이 추후 설문 완료 시점에 리브메이트 포인트리 적립이 가능한 고객
활동 기간
팬슈머 선정일로부터 약 8개월 (2020.11.30 까지)
활동 내용
온라인 설문조사 응답
모집 인원
1,000명 내외
제공 혜택
설문조사 참여 시 리브메이트 포인트리 제공(설문 난이도에 따라 5,000p ~ 20,000p 차등 제공)
지원 방법
- 2020.2.27(목) ~ 2020.3.11(수) (예정)
- KB국민은행 홈페이지 및 KB스타뱅킹 이벤트존에서 온라인 지원
선정 방법
연령·성별에 따라 적정 인원 선발
결과 발표
2020.3.16(월) 예정
※ SMS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니, 마케팅정보 수신동의 여부를 확인 필요
'활동'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년 상반기 용인시 처인구 정보화 교육 (0) | 2020.03.08 |
---|---|
용인시 처인구 시민정보화교육 강사 모집 공고 (0) | 2020.03.08 |
경기여성 취업지원금(2차) 구직 의사가 있는 미취업 여성 (0) | 2020.02.19 |
2020년도 용인 관광 SNS 서포터즈 모집 (0) | 2020.02.07 |
하나카드 제4기 고객패널 모집 (0) | 2020.02.0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