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하나카드 제4기 고객패널 모집

2020. 2. 1.
728x90

하나카드 제4기 고객패널 모집

모두의 기쁨 그 하나를 위하여!

 

하나카드가 손님 한 분 한 분의 의견을 직접 가까이에서 듣기 위해 아래와 같이 제4기 고객패널을 모집합니다.
(지원서는 하나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모집대상 : 하나카드 고객패널 00 명

  • 하나카드를 이용 중이며 신용카드 상품, 서비스, 마케팅 활동에 관심이 많은 손님
  • 파워포인트 등 문서작성 프로그램 활용이 가능한 손님
  • 인터넷, 스마트폰 및 어플리케이션을 익숙하게 이용하시는 손님
  • 책임감과 열정으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많이 내 주실 손님

모집 과정

  • 모집기간 : 2020년 1월 23일(목) ~ 2월 6일(목) 15일간
  • 제출서류
    • ①고객패널 지원서
    • ②개인(신용)정보 처리동의서 : 친필 서명 후 스캔 제출
    • ③사전과제 ( PPT 5장 내외)
      • 하나카드 포함 현재 사용하고 있는 카드의 장점, 단점, 아이디어 제안
      • 자기소개 1장 : 과거 패널 활동 경험 및 하나카드 패널로서의 활동 계획
        • 파일명은 ‘제출일_성명’으로 저장 ex) 20200128_이하나
  • 선발과정 : 서류 및 사전과제 심사 → 합격자 발표 (2월11일 화요일)
    • 지원서에 작성된 E-mail 또는 휴대폰으로 개별 안내 드립니다.
    • 발대식 등 패널 활동 일정은 합격된 패널 분에 한해 추후 안내드립니다.

활동 혜택

  • 기본활동비 : 월 20만원 (활동 보고서 제출)
  • 추가활동비 : 수시 간담회 및 토의 참석 시 10만원 추가
  • 활동 우수패널에게는 별도 인센티브 제공

활동기간 및 내용

  • 활동기간 : 2020년 2월 ~ 11월 (실시 회차 변동가능)
  • 활동내용
    • ①활동보고서 제출 : 제시된 주제에 대한 체험, 자료조사 등
    • ②수시간담회 참석 : 활동결과 발표, 아이디어 제안 및 토론

접수 및 문의

  • 이메일 접수 : hanacardpanel@hanafn.com
  • 하나카드 소비자보호부 고객패널 담당자

기타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고객패널 선발목적으로만 활용됩니다.
  • 위 행사는 회사사정에 따라 변경가능하며, 해당 내용은 별도 안내해 드립니다.

hana_navigator_20200121.docx
0.05MB

LIST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