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취소 방법 및 수령 대기시간

2023. 4. 23.
728x90

Q1 만일 메뉴를 잘못 주문하였거나, 매장 선택을 잘못하였을때
사이렌 오더를 취소할수 있을까요?
 
Q2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주문이 완료되었을때
얼마만큼의 시간을 기다려줄까요?
 
(경험에서 나온 답변으로 아래 포스팅하였습니다)


우리는 주로 스타벅스 매장에 도착해서 

먼저 자리를 잡고, 스벅 앱에서 오더(order)를 누르고
주문할 매장에서 가까운 매장 (현재 있는 위치 매장)으로 주문을 할꺼예요
그럴 경우 위와 같은 상황은 벌어지지 않을텐데요...
 
물론 인기있는 매장(대기가 긴 매장)의 경우엔 이런일들이 종종 발생할꺼 같아요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73번째 메뉴 준비중!!

은행 대기 순번이나 유명한 맛집 대기 순번이 아니예요...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대기번호입니다..
잘못본줄 알았어요.. 그래서 매장에서 주문하려고했는데
매장줄을 서 있는 동안 주문후
음료 수령까지 40~50분 정도 소요된다고 줄서있는 분들께 안내합니다.
이렇게 긴 대기가 있을까 싶은데.. 더 긴곳도 있겠지만요...

더 긴곳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궁금하네요~

다름아닌 제가 방문한곳은 에버랜드 스타벅스 토요일 점심 무렵이였습니다.
음료 주문까지 40분넘게 기다려야한다니요...ㅠ
그래서 취소하고 싶은데.. 취소하기위하여 긴 줄을 서야했습니다.
다행기 제 옆에 제조 음료 제공 안내해주시는 스벅 파트너분께
저 너무 오래걸려서 사이렌 오더를 취소하고 싶어 줄을 서 있습니다라고 말씀드리니

제가 주문한 컵을 찾아서 취소를 해주셨어요...

이걸 모르고 곧 음료 나오겠지.. 왜 이렇게 안나오지... 헛... 73번째 대기자였어?? 
했다면 음료 기다리는데 많은 시간을 소비했을꺼 같아요..
사이렌오더로 주문한 음료는 사이렌 오더에서 주문 취소가 불가하며
현장방문하여 직원분께서 취소를 해주어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주문 취소

 

사이렌오더 결제취소
에버랜드 스타벅스

에버랜드에서 점심 스벅을 이용하지 못한채.. 
저녁을 먹고나서.. 음료를 미리 주문해두기로 했어요..
저녁에도 많이 기다리겠지 하면서요...
주문하고나니 55번째... 놀라웠습니다.
55번째면 20~30분 정도 걸리겠지 했는데...
왠걸.. 12분만에 픽업 안내가 왔어요..

저희는 에버랜드 매직타임 레스토랑에서 저녁먹고 이제 올라가는중인데 말이죠..
1분뒤... 2분뒤... 알람...
최상의 맛을 위해 지금 픽업대에서 만나자고합니다.
빨리 안오면 폐기해버리니 당장 튀어 오라는거겠죠..ㅠ

혹시 음료가 폐기되버리지는 않을지 걱정하며 
얼마 시간(기간)동안 음료를 보관해주는지 찾아봤어요...
스타벅스 사이렌 오더 주문후 1시간 동안 매장에서 보관
폐기되며 재제공 및 환불은 불가하다고 안내되어있습니다.

 
그래도 빠른 발걸음으로 오르막길을 올라
에버랜드 입구 스타벅스로  이동하여 힘들게 음료 수령 후기입니다.

이렇게 바쁜 매장에서 일하시는 스벅 파트너님들 고생 많으셔요!!

 
 
그리고 오늘 한국민속촌DT 점에서 사이렌오더를 주문하고
음료를 바로 받아와서 마시고있는데.. 수령안내 문자를 받았어요
앱에서 알림이 아닌 문자 알림으로... 어제 늦게 받아서 그런걸까요...ㅎㅎ
아무튼 1시간 이내라도 폐점후에는 제품 제공 불가 안내가 추가되어있습니다!!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주문하실때 참고하시길바래요~

#스타벅스사이렌오더
#스벅사이렌오더
#스타벅스사이렌오더취소
#스벅사이렌오더취소
#스타벅스사이렌오더1시간

#스벅사이렌오더1시간

 

LIST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