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해외여행 여행자 보험 가격 비교 및 가입

2023. 3. 18.
728x90

 

해외 여행하며 운좋게도 아직까지 크게 아프거나

도난이나 물건 분실한적은 없었지만,

만일의 사태를 대비해서 여행자보험을 가입하고 떠나는 편인데요

아! 필리핀에서 핸드폰을 물에 빠뜨려서 침수폰으로 보상 받은적이 있네요

여행관련 카페나 홍보가 없는 블로그를 보면 마이뱅크를 추천하고

저도 이제껏 마이뱅크를 이용해왔는데 코로나 이후

오랫만에 개인 여행으로 떠나는거라 보험상품을 찾아보았습니다.

 

 

우선 해외여행자보험으로 검색하니 토글이라는 

각종여행보험 상품의 포털 같은 사이트/앱이 생겼더라구요

보험 가입만 할꺼라 저는 앱을 이용하진 않고 사이트에서 조회해보았습니다.

해외여행보험 선택후 일정과 생년월일만 입력하면

바로 각종 보험사의 상품 가격이 아래와 같이 정리되어서 조회되어요

다양한 상품을 한눈에 볼수 있고 중요한 보장내역과

보험가입비를 직관적으로 비교할수 있어서 선택의 폭도 넓어보이더라구요

보장내역에 따라 가입비 차이가 있지만, 삼성화재가 가격이 가장 비싸보이네요

 

대략적인 보장한도와 가격을 확인했으니

기존에 자주 이용했던 마이뱅크를 통해서도 비교해보았습니다.

동일한 일정으로 조회하면

든든플랜과 안심플랜 상품 2가지가 조회되구요

안심플랜의 경우 토글에서 조회했던 하나손해보험 11,370원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단순히 보이는 질병사망/고도후유장애도 2000만원보다 높아서

해당 상품이 더 매력적으로 보이네요..

만일에 대비해 넉넉하고 보장내용이 크게 하는게 좋지만

반드시 일어나지 않을일에 많은 비용 지출은 줄이고자 합리적 가격을 찾게되는거 같아요

마이뱅크 든든플랜, 안심플랜 비교

비용을 좀더 줄이고 싶다면 보장한도를 변경할수도 있는데요

저는 질병에 대한 해외 의료비를 2만달러에서 1만달러로 변경하였습니다.

보장한도를 조절하여 보험료 절감

그리고 가입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입력하니

보험료 10% 할인 쿠폰 결제로 이어지네요..

마지막으로 마이뱅크 이용한지 2~3년이 된거 같은데..

쿠폰이 있었을까요?ㅎ

그전에도 마이뱅크는 보험가입하면 2매의 할인쿠폰을 나눠주었는데

지금도 유효한거 같더라구요

혹시 마이뱅크 할인쿠폰이 필요하시면 댓글에 알려주셔요 

선착순 2분께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효기한 23년 6월 18일)

보험료 9470원에서 10% 할인적용하여

8523원을 결제진행하면 되네요

 

5분도 안되어 간단하게 가입까지 완료하였구요

가입후 할인쿠폰과 함께 보험가입증명서를 받을수 있습니다.

제가 마이뱅크를 통해 가입한 보험사는 DB손해보험이네요

보험가입자 정보와 보장내용을 확인하시면 여행하는 동안

최소한의 보장은 가지고 있으니 안전에 유의하며 즐기면 되겠네요

참고로 여행상품을 가입하였던 리얼마이트립에서도

여행자보험을 조회하였는데..

가격이 비교할 만큼 합리적이지 않아서 자세한 내용은 안적었습니다.

금액만 참고하셔서 합리적 상품 선택하여 여행자 보험은 꼭 가입해서 즐거운 여행 다녀오셔요~

#해외여행자보험

#여행자보험비교

#토글보험

#마이뱅크보험

#리얼마이트립보험

 

LIST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