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기흥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2022. 12. 28.
728x90

안녕하세요

기흥에 코스트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케아 등 쇼핑몰들이 많은데

지리적인 부분인지 다른 매장에 비해서 늘 한산한거 같아요..

오픈하고 얼마 있지 않아 코로나 펜데믹도 영향을 끼쳤겠지만요..

 

이번 연말에 기흥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에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가 오픈한다는

소문이 있었는데 12월 26일(월) 오픈을 시작했어요..

인근으로는 2동탄의 동탄역 롯데백화점, 1동탄의 메타폴리스의 동탄점, 수원 영통점이 있었구요

집근처 가까운 곳에 게다가 한가로운? 곳에 오픈해서 더욱 기대되었던거 같아요..

메타폴리스도, 영통도, 가장 최근에 오픈한 죽전신세계에 있는 아웃백도..

웨이팅이 너무나 길고 네이버 예약도 주말은 다 막혀있어서 기다리면서까지 이용하고 싶진 않았거든요

오픈하는날 여유롭게 수요일로 예약을 하고 오늘 방문하였어요

첫 오픈으로 웨이팅이 길어질껄 생각하며...

하지만, 넓은 공간에 직원들도 많이 있었고.. 손님만큼 직원분들이 많은거 같네요..

여유로움에 진심어린 직원분들의 친절도 느낄수 있었습니다.

아직 오픈한지 3일째라 직원분들 손발 맞추고 익숙하지 않아 바쁘셨겠지만,

인근 매장에 비하면 한산함을 느낄수 있었어요.. 빈자리가 많이 있었으니까요..ㅎ

예전 아웃백의 어두컴컴한 인테리어가 아닌 밝고 산뜻함 그리고 파티션 단위로 잘 나뉘어져있었습니다.

호주의 상징 울룰루를 여러사진을 타일 형태로 해서 잘 표현했네요

오지를 의미하는 아웃백은 호주가 아닌 미국 회사인거 아시죠...? (호주 컨셉)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기흥롯데아울렛점 위치

당연히 기흥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내 위치하고 있구요

층으로는 지하 1층입니다. (지하 1층이지만, 지상이예요)

지도에서 보시면 오른쪽 하단의 토미힐피거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찾아가지 않으면 찾기 어려운 귀퉁이에 있더라구요..

 

한때 아웃백 자주이용하여 블랙 등급을 유지하였다가

동탄 메타폴리스 리모델링 들어가고, 인근에서는 영통점밖에 없어서 이용하지 않았는데

기흥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에 오픈해서 이제 자주 오게 될꺼 같네요..

 

 

 

아웃백 메뉴

아웃백은 스테이크 하우스이지만,,

저희 가족은 주로 스파게티를 즐기는 편이예요..

면을 좋아하는 아이도 그렇고.. 스테이크는 가끔 상태에 따라 육질 상태 차이가 커서

크게 고기가 땡기는게 아니면 잘 안먹게되더라구요..

게다가 토마호크, 포터하우스 스테이크는 가격이..ㅎㅎ 부담스럽긴 해요~

거의 1년만에 방문한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메뉴를 보니.. 예전엔 런치라 17시까지였는데 이젠 15시까지이더라구요..

솔직히 17시 런치는 엄청 관대하다고 생각했는데... 15시라 쫌 아쉽긴하네요..

예전엔 리조또, 그릴러 등 밥 종류도 있었는데..

스테이크 하우스 이름에 걸 맞게 스테이크 위주로,,, 스파게티 일부만 있네요..

오늘은 스파이시 씨푸드알리올리오와 슈림프 아라비아따, 

그리고 에피타이져로 오지치즈 후라이즈와 홈메이드 스프를 주문했어요..

스프는 매번 세트로 남기고 먹지도 않았던걸... 가격 맞추려고 주문했지만,,

아이가 가장 맛있게 잘 먹어주었어요~

 

 

아웃백 할인 (카드/쿠폰)

2022 부메랑 1만원 쿠폰과 더오카드 3만원 할인을 받아서

33,900원에 결재를 하였습니다.

한때 더오카드 1년 6회 이용이라,, 아내와 각각 카드를 가지고 있을땐

숙제하듯 한달에 최소한번씩은 이용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올해는 처음 이용했습니다..

772원의 포인트는 1000원이 넘지 못하여 이용하지 못하고 며칠뒤면 사라질듯하네요

여전히 밤공기는 차가워서 야외엔 사람이 많이없었구요..

사실... 실내도 그리 많은편은 아니예요.. 평일에는...ㅎㅎ

놀이터도 썰렁하네요... 여름엔 아이들이 마감할때까지 많았는데 말이죠..

오랫만에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스테이크는 먹지 않았지만,,,

기분좋게 먹고 여유롭게 아울렛 산책하고 들어왔네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아웃백 기흥롯데아울렛점

#기흥코스트코

#기흥이케아

LIST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