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용인 어린이 천문대 아빠와 함께하는 천체여행 예약

2021. 5. 12.
728x90

안녕하세요

하늘의 별을 좋아하는 아이와 별을 보고 싶어

알아보게된 어린이 천문대 정보를 공유하려고합니다.

지난달 주말 특강이 있어서 신청하였는데 초등학생 과정이라 취소하고

"아빠와 함께하는 천체여행"을 신청하였습니다.

 

어린이 천문대 홈페이지 정보

www.astrocamp.net/

 

어린이천문대

별을 아는 어린이는 생각이 깊어집니다

www.astrocamp.net

 

찾아보니 경기도에 20개 정도

그리고 광주, 천안, 대구에도 어린이 천문대가 있더라구요

 

 

저는 가까운 용인 지점을 선택하고

프로그램은 미취학 아동도 함께 할수 있는 아빠와 함께하는 천체여행을 신청했습니다.

각 천문대마다 수업 오픈일자가 달라서 수업일자와 신청일자는 어린이 천문대 지점에 문의해보셔야해요

저는 지난달에 6월 과정이 오늘 오픈한다고 전달 받아서 들어갔더니

벌써 2가족이 신청을 했더라구요

 

 

아래와 같이 프로그램을 신청하고 계좌이체 완료하면 끝이예요!

3인 기준으로 1가족이며, 추가 인원 발생시 1만원이추가되었습니다.

1가족당 한대의 망원경을 사용할수 있다고 하니 기대되네요..ㅎ

 

 

아빠와 함께하는 천체여행은

2시간 가량 천문다큐, 어린이 천문대 소개, 천체강의, 망원경 조작 및 천체 관측,

별자리 스크린 여행, 퀴즈 등으로 진행된다고하네요

천문대 별보러 강원도 산골 오지에 가서 볼수 있으려나 했는데

이렇게 도심 가까운곳에 어린이 천문대가 있는지 이번에 찾아보며 알게되었네요

아직한달도 더 남았지만, 그 사이 아이와 별자리 공부함께 해보려구요

LIST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