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

제5기 하나카드 고객패널 모집

2021. 1. 31.
728x90

 

모집대상 : 하나카드 고객패널 00 명

  • 하나카드를 이용 중이며 신용카드 상품, 서비스, 마케팅 활동에 관심이 많은 손님
  • 블로그, 카페 등의 각종 커뮤니티에 가입하여 활동하면서 SNS 정보를 활용하는 손님
  • 인터넷, 스마트폰 및 어플리케이션을 익숙하게 이용하시는 손님
  • 책임감과 열정으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많이 내 주실 손님
  •  

모집 과정

  • 모집기간 : 2021년 1월 21일(목) ~ 2월 7일(일)
  • 제출서류
    • ①고객패널 지원서
    • ②개인(신용)정보 처리동의서 : 친필 서명 후 스캔제출
    • ③사전과제 (PPT 5장 이상)
      • 현재 사용하고 있는 하나카드의 장점과 단점이 있는 사용후기
      • 자기소개 1장 : 과거 패널 활동 경험 및 하나카드 패널로서의 활동 계획
        • 파일명은 ‘제출일_성명’으로 저장 ex) 20210121_조하나
  • 선발과정 : 서류 및 사전과제 검토 → 선정자 발표 (2월 5일 금요일)
    • 지원서에 기재된 E-mail 또는 휴대폰으로 개별 안내 드립니다.
    • 패널 활동에 대한 구체적인 일정은 선정된 패널 분에 한해 추후 안내드립니다.
    •  

활동 혜택

  • 기본활동비 : 월 20만원 (활동 보고서 제출)
  • 추가활동비 : 수시 간담회 및 토의 참여 시 10만원 추가
  • 활동 우수패널에게는 별도 인센티브 제공

 

 

활동기간 및 내용

  • 활동기간 : 2021년 2월 ~ 11월 (실시 회차 변동가능)
  • 활동내용 : 제시된 주제에 대한 체험, VOC(설문)조사, 모니터링, 서비스 점검
  •  

접수 및 문의

  • 이메일 접수 : hanacardpanel@hanafn.com
  • 하나카드 소비자보호섹션 고객패널 담당자
  •  

기타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고객패널 목적으로만 활용

hana_navigator_20210121.docx
0.05MB

 

LIST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