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여의도 콘래드 서울 프리미엄 리버뷰

2021. 4. 8.
728x90

지난 힐튼 플래시 세일때 저렴하게 예약한 콘래드 방문기입니다.

 

투숙일 :  4월 4일 ~ 4월 6일

예약룸 : 킹 배드 디럭스 룸 (1 King Bed Deluxe Rm)

투숙룸 : 킹 배드 프리미엄 리버뷰 (1 King Bed Premium River-view)

힐튼 티어 : 다이아몬드

 

힐튼 플래시 세일 정보는 지난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2021.01.23 - [여행] - 힐튼 플래쉬 세일 - 40% 플래시 할인

 

힐튼 플래쉬 세일 - 40% 플래시 할인

안녕하세요 힐튼 계열 (국내 호텔힐튼, 호텔콘래드)에서 1년에 3차례 정도 플래쉬 세일을 진행해왔는데 작년 11월쯤부터 기다려왔지만 동남아 힐튼 플래쉬 세일에서도 대한민국은 빠져서 아쉬웠

imhere98.tistory.com

3월말 4월초 정도면 여의도와 한강 주변의 벚꽃을 볼수 있지 않을까 예약을 해두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도 코로나로 인하여 그리고 지난주 금, 토 봄비로 인하여 많이 떨어져서 아쉬웠습니다.

 

콘래드는 힐튼 티어를 받으면서 특별한 기념일에 종종 이용했던 호텔이며

작년 1월 마지막 투숙하고 코로나로 인하여 몇개 일정을 모두 취소하고 가지 못했습니다.

여의도 및 IFC에서 확진자 발생, 코로나로 인하여

퍼실리티 축소 운영 등으로 호캉스를 조심해 왔었네요

 

힐튼에서 티어 연장과 작년 실적 누적 합산을 해주어서

플래쉬 세일로 몇몇 일정을 예약해두었고 방문하게 되었어요

 

 

콘래드 서울은 룸 업그레이드, 얼리체크인, 레이트체크아웃이 박하기로

많이들 알고 있으며, 제 투숙 경험으로는 반반인거 같아요..

룸 업그레이드가 안된적도 있지만, 된적도 있고..

다이아 티어이지만, 코너 프리미엄 이상은 배정 받은적은 없어요

그래도 리버뷰 또는 고층 정도로는 배정을 해주셨습니다.

얼리체크인 또한 되면 좋고 안되어도 그만이라..

일찍가서 라운지에서 차한잔 마시거나, IFC 몰을 구경할 마음으로 갔지만

빨리 방을 배정해주신적도 있어요.. (14시정도)

레이트체크아웃은 12~13시 정도는 해주셨어요

콘래드는 체크아웃이 11시까지라 쫌 아쉽죠...ㅠ

 

콘래드 서울 프리미엄 리버뷰 3010호 

이번에 투숙한 룸은 30층에 10호 라인입니다.

개인적으로 리버뷰 방일경우에는 11호~15호가 좋더라구요..

6호~9호는 이번에 완공된 파크원으로 인해서 한강 조망이 조금 가리거든요

노란 간접조명으로 은은한 프리미어 리버뷰방입니다.

디럭스, 코너 프리미엄도 비슷한 느낌이예요

아이와 여행할때엔 트윈룸을 예약하는데

이번 플래쉬 세일에서는 킹배드가 더 저렴해서 (큰 차이는 아니지만...ㅎ)

킹으로 예약했어요.. 킹 배드로 하면 실내가 더 넓은 느낌이지요..

같은 공간에 침대가 킹 1개 또는 퀸 2개의 차이이니까요

콘래드에는 모두 네스프레소 머신이 제공되어요

차는 로네펠트(ronnefeldt)가 구비되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차 브랜드인데, 룸에는 2종류이지만

이그젝큐티브 라운지에는 4가지 종류가 있어요

다이슨 슈퍼소닉 이그제큐티브 고층룸에만 비치되는걸로 알고 있는데

이번에 다시 보게되어 반갑네요..

지난 밀레니엄 힐튼에서 사용감이 좋아서 이번에 구매해서 콘래드 올때 가져올까 했는데..

안가져오길 다행입니다..ㅎㅎ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 HD-03

집에서 사용하던 드라이기가 뜨거운 바람으로 사용하면 타는 냄새가 나서 찬바람으로만 사용하고 있었어요 다이슨을 구매해보고 싶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아 고민하고 있었는데 지난주 밀레니

imhere98.tistory.com

 

콘래드 서울 프리미어 리버뷰 화장실

콘래드는 샤워부스와 좌변기가 분리되어있으며

욕조도 따로 있었어요 제가 머문 방에선 말이죠..

콘래드의 어매니티는 상하이탕이예요

맨즈 어매니티를 요청하면 리파이너리(REFINERY)를 주시는데

향이 강해서 저는 별로더라구요 상하이탕은 만다린 귤향으로 전 좋아하는 향입니다.예전엔 Bath soap, Face soap가 각각 있었고, 칫솔 그리고 배스 타올이 있었는데.. 다 안보이더라구요문의해보니 칫솔은 요청하면 가져다 주신다하였고비누는 이제 Bath용 하나만 셋팅된다고합니다.Bath, Face 비누 크기 차이 일뿐 동일한 부분이예요

 

 

콘래드 서울 프리미어 리버뷰 

파크원, 현대백화점, 페어몬트호텔이 모두 완공되어서

한강과 함께 잘 어울려보입니다. 

밤에는 조명이 변하는게 예전 공사뷰만 보다가 그런지 더 멋지더라구요

 

콘래드 서울 안내 및 제공 어메니티

대비 안내에서 보는것처럼 좋은 방은 16호와 5호가 양쪽 창문으로 좋겠죠

엘리베이터쪽은 시티뷰로 한강 조망은 어려워요..

16호라인은 코너프리미엄룸으로 63빌딩도 함께 볼수 있는데

아침에 해가 뜨는것도 볼수 있어 좋았지만,, 너무 더웠던 기억이 있네요~

콘래드 서울은 비자카드와 마스터카드 제휴로 무료 발렛이 가능하며

투숙시 주차비는 무료입니다. (투숙 도장을 받아야해요!!)

 

콘래드 서울 월컴 기프트

다이아 티어 - 초콜릿 3구 (그전엔 4구였는데..) 케이스도 더 고급스러웠지요~

골드 티어 - 쇼트브레드 쿠키 (그전엔 사탕)

 

콘래드 서울 키즈 어매니티

마이포레스트로 변경되었네요

전에는 정글키즈였는데 이것도 바뀌었어요

그리고 사전에 인디언 텐트를 요청하면

재고 보유시 설치해주십니다.

창문이 있는 인디언 텐트라 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콘래드 서울 룸레잇 가격

프론트에서 표준 가격을 보니..

룸 업그레이드 요청 못하겠더라구요..ㅎㅎ

세일할때 넘 저렴하게 예약해서~

콘래드 서울 1년만의 투숙으로

어매니티, 기프트에서 변경된게 많은거 같아요..

여기엔 없지만,, 생수도.. 바뀌었어요..

블랙라벨 생수가 그립다,, 물맛은 모르겠지만,,,

이번 투숙엔 뭐가뭐가 다르나 많이 찾아봤네요

 

밀레니엄 힐튼도 매각 준비중이라

서울 경기권에서 이용할수 있는 힐튼 계열은 유일한데

빨리 판교에 더블트리, 서초에 가든인도 오픈 기대되네요

 

 

2021.03.20 - [여행] - 서울 호캉스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 이그제큐티브 남산뷰

 

서울 호캉스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 이그제큐티브 남산뷰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밀레니엄 서울힐튼을 다녀왔어요 6살 어린이부터는 라운지 및 조식 비용이 발생하여 한동안 방문하지 않았지만, 지난 플래쉬 세일에 저렴하게 예약해서 다녀오게되었네요

imhere98.tistory.com

 

LIST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