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힐튼 다이아몬드 골드 기프트 선물

2020. 12. 15.
728x90

힐튼 다이아몬드, 힐튼 골드

 

안녕하세요

코로나19로 인하여 힐튼 아너스(Hilton Honors) 멤버쉽이

올해 초 1년 연장되어 글로벌 호텔 체인의 대인배라 생각하였는데

오늘은 아래와 같이 아너스 티어 선물을 친구 및 가족에게 선물할수 있게 기프트를 제공하네요

혹시 힐튼 다이아몬드 및 골드 등급 이신 분들은 아래 메일을 받으셨을꺼 같은데

연말 주변 소중한 분께 좋은 선물이 될꺼 같습니다.

 

저는 다이아몬드라 지인분께 골드 등급을 선물할수 있게 되네요

평생 다이아몬드분은 지인분께 다이아 등급을 선물할수 있다고합니다.


You have a gift of Gold status to give!

 

힐튼에서 오늘 발송된 메일이예요

힐튼 골드 등급을 선물로 친구나 가족에게 선물해줄수 있다는 내용입니다.

중고나라에도 많이 올라올꺼 같은 생각이 드네요..

 

힐튼 골드 선물

골드 등급 신청을 위해서는 내년 1월 말까지 Claim code를 제공하거나

선물 공유를 클릭하여 메일을 전달해야합니다.

 

힐튼 골드 선물

 

혹시 이런게 중고나라에 거래되나 싶어 찾아보니...

벌써 많은 분들이 판매를 하고 있네요

대략 시세를 보니 골드는 10만원선인거 같네요

 

 

 

LIST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