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동탄 레이크꼬모 맛집 : 채선당 샤브보트

2021. 2. 8.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혼자서도 식사할수 있는 샤브샤브집을 소개하려고합니다.

2동탄 호수공원 레이크꼬모에 입점해 있는 채선당 샤브보트입니다.

(경기도 지역화폐 내돈내산후기 입니다.) - 화성페이

 

가게 상호는 채선당 샤브보트 동탄레이크꼬모점이며,

호수공원의 레이크꼬모 2층에 입점하고 있습니다. 

(도로명) 화성시 동탄대로 181
(지번) 화성시 송동 694
(전화번호) 031-376-7787 

주차는 레이크꼬모 상가에 주차하면되구요

주차장 시설은 잘되어있어서 어려움은 없을꺼 같아요..

단 주차비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레이크 꼬모 매장별 구매 합산해서 주차요금 할인이 가능하구요

샤브보트 주차 정산 안내에서는 1만원 이상 1시간,

3만원이상 2시간, 5만원이상 3시간입니다.

동탄2 호수공원옆에 레이크꼬모 상가로 2층에 있어요..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하는 방법과 2층 건물에서 도보로 이동도 가능합니다.

식사후엔 레이크꼬모 한바퀴도 해야겠죠?ㅎ

채선당이 만든 1인샤브 샤브보트에서는

5가지의 메뉴가 있습니다.

저는 소고기샤브 9900원을 아내는 마라탕샤브 10900원을 항상 먹어요

그리고 소고기추가, 국수사리 추가, 죽 추가를 하고 있습니다.

점심시간에 이용했더니 테이블이 모두 차 있어서

바 테이블에 앉았습니다.

바테이블 및 테이블 마다 아크릴 비말 방지가 설치되어있어요

제가 주문한 소고기샤브입니다. (PLAIN)

코로나19로 인하여 함께 식사는 못하더라도

따로 1인 샤브국물과 재료가 준비되니

사회적 거리두기 식사가 가능합니다.

샤브샤브에 들어가는 야채는

숙주나물, 배추, 청경채, 채소류, 팽이버섯, 느타리버섯

떡2개, 만두2개, 오뎅2개 정도예요

그리고 국수는 제공되는데 지난번부터 우동으로 바뀌었더라구요

오늘 혹시 국수는 안되냐고 문의하니 국수 변경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이가 우동을 좋아하다보니 우동도 먹고 국수는 별도 추가해서 먹었어요

메인 샤브샤브 소고기입니다.

간단히 먹기에 괜찮지만,, 부족한듯하여

1~2개 더 시켜먹는 편입니다..ㅎ

제가 주문한 소고기 샤브샤브 육수이예요

동탄 레이크꼬모 샤브보트에서는 물을 500ml 생수로 제공해주십니다.

코로나19에 뭔가 더 안심이 가는 부분이죠?

샤브샤브와 함께하는 칠리소스 , 해물간장소스, 땅콩소스입니다.

이제 준비가 되었다면 끓는 물에 야채와 고기를 넣어야죠~ㅎ

저는 아이와 함께 우동을 먹었어요

우동을 다 먹고나선 죽을 별도로 주문했습니다.

아! 국수(우동)까지만 포함가격이며, 죽은 별도 주문입니다. 천원

죽 한그릇당 계란 1개이며, 사진에 보이는 2개는 하나는 아내꺼예요

마무리를 위해 죽을 만들어봐야겠죠~

아래는 아내가 주문한 마라탕 샤브입니다.

매콤한거 좋아하시는 분은 마라탕 샤브 추천해요

소고기샤브 1인, 마라탕샤브 1인,

소고기 (스페셜) 추가 2번- 4000원 (한우는 8000원으로 더 비싸요)

국수추가 

영양죽 2인

이렇게 해서 31800원이나왔네요

그래서 주차 2시간 획득!!ㅎ

아,, 기본 주차 30분 제공이라,,,

2시간 30분 안에 나가면 별도 요금은 없습니다.

경기도지역화폐 화성페이 결제 가능합니다

식사를 마쳤다면... 동탄호수공원산책을 해야죠!

날씨는 쌀쌀했지만, 햇살이 좋아서 산책하기 좋았습니다.

오늘은 오리들도 많이 나와서 놀구 있더라구요

며칠전 춥고 눈이 많이 왔을땐 호수가 꽁꽁얼어서 눈덮힌게 멋있었는데

수심 5.5m 이니 얼음위 절대 출입금지이네요!!

여러분의 목숨은 소중하니까요

#동탄레이크꼬모맛집

#동탄호수공원맛집

#채선당샤브보트

#1인샤브샤브

 

LIST

댓글

추천 글